사뿐사뿐 경제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뿐사뿐 경제적 자유로의 사경자입니다 :)
오늘은 평일 점심시간이면 엄청나게 긴 웨이팅을 자랑하는 고가빈 커리하우스에서 배달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주소
서울 종로구 경희궁2길 7
http://naver.me/FYuaUEHP

고가빈커리하우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49 · ★4.3 · 매일 11:30 - 15:30, 라스트오더는 14시50분입니다.,매일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입니다.,매일 17:00 - 21:20, 라스트오더는 20시 20분 입니다.

m.place.naver.com


대한민국의 엄청난 배달 인프라.. 25분만에 왔습니다.


버터치킨카레 12,800원
구운 치킨 추가 2,500원
배달비 0원(이벤트?)
총 15,300원 입니다.

카레, 구운치킨을 올린 쌀밥, 피클과 갓김치, 물티슈와 스티커

구성은 깔끔합니다. 카레와 밥, 반찬입니다.
포장도 잘 되어있어 음식물이 흐르지 않았습니다.


구운 치킨은 요거트 숙성을 했는지 어느정도는 인도 탄두리스러운 향이 납니다. 토핑 추가를 해서 양이 꽤 많습니다. 쌀밥은 평범한 한국 쌀밥입니다.


버터치킨카레

카레소스의 맛은 아주 평범하게 맛있습니다. 인도카레 전문점에서의 버터카레의 느낌보다는 농도가 훨씬 묽고 깔끔합니다. 그만큼 버터의 풍미도 약하게 느껴집니다. 약한 토마토 산미가 느껴집니다.


피클과 갓김치는 적당한 산미로 입을 씻어줍니다. 꽤 맛있습니다.

총평
식당에서 먹는 음식과 배달 음식은 많은 부분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식당에서 느끼는 분위기, 경험들을 모두 제거하고나서 오직 맛으로만 인정받아야 하는 배달음식은 훨씬 더 야박한 평가를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실제로 고가빈 커리하우스의 내부 인테리어, 음식 플레이팅은 매우 훌륭해보입니다. 하지만 식당에서와 같은 금액으로 배달음식을 먹을 때, 가성비를 고려하면 재주문이 조금은 망설여집니다. 배달음식의 경쟁자는 다른 배달 식당을 포함해, 프리미엄 밀키트가 있기 때문이죠!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별점 7/1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