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뿐사뿐 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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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로 월 수입 100만원. 수익이 나오는 블로그 글쓰기의 핵심은 바로 타겟에 있습니다. 내가 쓰고있는 글을 읽는 대상이 누구인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지금 이 글을 읽는 본인을 생각해봅니다. 분명 수익형 블로그에 관심이 있어 지금 글을 클릭했을 것입니다. 

 

명확한 타겟 설정

독자를 아주 세부적으로 명확하게 설정해야합니다. 대출에 관한 글을 작성한다고 가정해봅시다. 대출을 받는 사람들은 각자의 사정이 모두 다릅니다. 직업, 수입과 재산에 따라 신용등급이 나뉘어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대출에 관한 글은 고신용자를 위한 글, 저신용자를 위한 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더 세부적으로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고소득자이지만 재산이 부족한 의사를 위한 대출 관련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소득은 낮지만 재산이 많은 은퇴 부부를 위한 대출 글을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대출이란 하나의 키워드로 수백개의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진짜 정보를 주겠다는 확신

이용자가 우리의 글을 클릭해서 들어왔다는 것은 관심의 표현입니다. 하지만 관심 자체가 곧바로 수익으로 연결되지는 않습니다. 정보를 찾으러 온 이용자는 끊임없는 의심을 합니다. 핵심이 없는, 그저 광고만을 위한 포스팅은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이용자들은 매우 똑똑합니다. 결국 글의 내용이 좋아야합니다.

 

  • 좋은 정보성 글을 작성하기위한 두괄식 글쓰기

예로부터 조선말은 끝까지 들어봐야한다고 사람들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진정으로 하고싶은 말을 끝까지 숨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1초에도 수백만개의 새로운 정보가 생기고 사라지는 인터넷 세계에서 미괄식 구성은 매우 좋지않습니다. 사람들은 바쁩니다. 원하는 정보를 1초만에 얻지못하면 나의 글은 가치가 없어집니다. 그렇기때문에 핵심정보, 주제를 가장 상단에 위치시키는 두괄식 글쓰기가 필수적입니다.

 

 

 

  • 두괄식 문장에 이은 이유와 예시 설명.

핵심 정보를 던졌습니다. 블로그 방문자는 그 핵심 정보를 받아들인다면 본격적으로 글을 읽기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때부터는 핵심 정보를 더욱 상세히 설명할 수 있는 이유와 예시를 적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저신용자도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글을 작성한다고 생각해봅니다. 

 

  • 예시

저신용자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제, 핵심내용)

2022년 9월, 정부의 대출 관련 새 정책 발표가 있었습니다. 핵심은 7~9등급 저신용자에 대한 대출자격 완화입니다. 기존의 대출 조건은~~~~~(주제에 대한 이유 설명)

 

마무리. 모두에게 이익이 돌아가는 블로그 글쓰기. 

논리적 글쓰기가 방문자의 체류시간을 늘립니다. 양질의 블로그 포스팅은 모두에게 이익이 돌아갑니다. 블로거인 우리는 광고 수익을 얻습니다. 방문자는 필요한 정보를 얻습니다. 구글은 광고를 판매함으로써 광고주로부터 수익을 얻습니다. 광고주는 미래 고객을 얻습니다. 이는 매우 이상적으로 보일 수 있으나 불가능하지않습니다. 하나의 전제 조건을 만족시킬 경우입니다. 좋은 정보성 글 작성. 핵심은 좋은 글 작성에 있습니다. 

 

썸네일
티스토리 블로그 상위노출 글쓰기 핵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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